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 3.x 버전 프레임버퍼 읽어오는 법

1. 이미지 데이터를 버퍼에 로딩
2. 텍스쳐 생성 glGenTextures
3. 텍스쳐에 이미지 데이터 지정 (이미지 크기, 포맷, 이미지 버퍼의 포인터)
4. 이미지 입힐 폴리곤 좌표 입력 (glVertexPointer)
5. 폴리곤 버텍스에 텍스쳐 좌표 입력 (glTexCoordPointer)
6. 폴리곤을 그림 (glDraw 계열 함수)


# 4.x 버전 프레임버퍼 읽어오는 법

AVCaptureDeviceInput 이용하여 읽어옴(4.0 sdk)

Posted by 닉네임영역
,


사랑합니다. 편안히 잠드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