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규장각 도서 환수 모금 캠페인

SAP Java Connector

Interesting/SAP 2010. 9. 30. 10:14

일명 JCo라고 불리는 커넥터.

사용하기 편한 이클립스를 사용하여 코딩.

service.sap.com/connectors 접속하면 JCo를 찾으면 된다

----------------------------------------------------------------------------------------------------

windows 설정

Project > Properties > Java Build Path 의 Libararies 탭의 Add External Jars 클릭

sapjco3.jar 파일 추가

sapjco3.dll <- system32에 붙여넣기

-----------------------------------------------------------------------------------------------------

Mac os 설정

jar 파일을 자바의 라이브러리에 직접 추가하면 에러발생함.

jar파일은 윈도우와 동일하게 프로젝트 생성 후 Add External Jars 로 추가

libsapjco3.jnilib 이 파일은 딱히 추가 하거나 복사 안해도 가능함

하다가 안되면 더 알아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닉네임영역
,


사랑합니다. 편안히 잠드소서